박수홍, 친형 횡령 와중에 보육원에 1000만원 기부

연예

박수홍, 친형 횡령 와중에 보육원에 1000만원 기부

강유리 기자 승인 2021.04.01 17:08

[사진=박수홍 인스타그램 사진 캡처]


개그맨 박수홍(51)이 친형 부부에게 30년 동안 번 수입을 모두 빼앗긴 사실을 인정하며 심적 고통을 겪고 있는 가운데에도 보육원에 기부한 사실이 드러나 감동을 자아낸다.

문태임 애신아동복지센터(애신원) 사무국장은 1일 뉴시스에 "최근 차량이 노후해서 후원이 필요한 상황이었는데, 박수홍씨가 1000만원을 후원해 주셨다. 박수홍씨는 원장님하고 지속적으로 연락을 이어 오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인터넷을 보니 박수홍이 어려운 상황인데도 후원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선한 마음을 가진 박수홍씨는 아이들 만났을 때도 다정다감하게 대해 주고 얘기도 잘 들어주셨다. 박수홍씨의 상황이 잘 해결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친형 부부의 횡령 사태가 알려지기 전이었던 박수홍은 보육원에 “더 많이 도와드리지 못해 죄송하다”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수홍은 지난 2001년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애신원을 방문하며 인연을 맺은뒤 20년간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왔다.

박수홍 친형 부부의 횡령 의혹은 박수홍의 유튜브 채널 ‘검은 고양이 다홍’에 올라온 댓글로부터 시작됐다. 글쓴이는 “박수홍 30년 평생 1인 기획사. 30년 전 일 없던 형 데려와 매니저 시킴. 박수홍 출연료 모든 돈 관리 형이랑 형수가 함”이라 “박수홍이 뒤늦게 자신의 통장과 자산 상황을 확인했을 때 다 형, 형수, 그의 자식들 이름으로 돼 있는 것을 확인했다, 계약금 포함 출연료 미지급액이 백억이 넘고, 지금 그들은 도망간 상황”이라고 폭로했다.

이후 박수홍은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이다.

이어 박수홍은 "현재는 그동안 벌어진 일들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를 확보하고, 다시 한번 대화를 요청한 상태"라며 "마지막 요청이기에 이에도 응하지 않는다면, 나는 더 이상 그들을 가족으로 볼 수 없을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박수홍의 안타까운 사연이 알려지며 온라인 상에는 그를 응원하는 목소리와 함께 미담이 끊이질 않고 있다. 또 절친한 후배 손헌수는 적극적으로 언론 인터뷰에 나서며 박수홍의 상황을 알리고 있으며, 김인석 등 개그맨 후배들이 박수홍에 대한 지지와 응원의 마음을 밝히고 있다.


[저작권자 (c)찾아가는 뉴미디어 서치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TS 지민 닮고 싶어 성형 18번째 한 영국男…"나는 한국인"
[사진=SNS 캡처/연합뉴스] 팔로워 31만여명을 보유한 영국의 한 백인 인플루언서가 방탄소년단(BTS) 지민을 닮으려고 18번째 성형수술을 감행했다. 그는 2013년부터 BTS …
한현우 0
BTS ‘버터’ 빌보드 4주 연속 1위... 오리콘에서도 신기록
[사진 = 빅히트뮤직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BTS·사진)이 신곡 ‘버터’(Butter)로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4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일본에서 낸 베스트 앨범도 오리콘 …
한현우 0
미스터트롯, 싱어게인 공연장서 만난다
[사진 = 쇼플레이 제공] 국내 코로나19 백신 1회 이상 접종자가 1,000만 명을 넘긴 가운데 대중음악 콘서트장 입장 제한 인원 수가 기존 100명 미만에서 4,000명으로 늘…
강유리 0
뷰티 유튜버 새벽, 혈액암 투병 끝 30일 사망
[사진=김은하 대표 SNS] 유튜버 새벽(본명 이정주·30)이 혈액암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다. 새벽의 소속사인 아이스크리에이티브 김은하 대표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빛나고…
한현우 0
트위터 BTS 열풍... 한 달간 3억 트윗
[사진 = 트위터코리아 제공] 방탄소년단(BTS)의 디지털 싱글 '버터' 관련 트윗량이 전 세계에서 3억건을 넘어섰다. 빌보드음악상(BBMA) 시상식에서 4관왕을 차지한 방탄소년단…
강유리 0
이세돌, 알파고 승리기록 2억 5천에 낙찰
[사진=오픈씨 캡처] 바둑기사 이세돌 9단과 구글 딥마인드의 인공지능 알파고의 역사적 대국이 담긴 NFT(대체불가토큰)가 60 이더리움 (한화 약 2억5020만원)에 낙찰됐다. 1…
강유리 0
콜드플레이 신곡 엠비규어스댄스컴퍼니와 협업
[사진 = 워너뮤직 제공] 현존하는 세계 최고의 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와 국내 예술단체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가 협업했다. 콜드플레이는 7일 새 싱글 ‘하이어 파워(High…
강유리 0
윤여정, 한국 배우 최초 오스카 트로피 들었다
[사진=REUTERS] 영화 ‘미나리’의 배우 윤여정(74)이 한국 배우 최초로 오스카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지난해 한국 영화 최초로 6개 부문 후보에 올라 작품상 4개 부문을 석…
강유리 0
LG에너지솔루션, 5월 車배터리 시장 1위
1LG에너지솔루션, 5월 車배터리 시장 1위
2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 1주일째... 이번주 확산세 보고 연장 판단할 것
3日 도요타, 올림픽 광고 보류, 개막식 불참
4마블 ‘블랙 위도우’, 코로나19속 개봉 첫 주 130만 돌파
5文대통령, “거리두기 4단계 ‘짧고 굵게’ 끝내겠다... 국민께 대단히 송구”
6베트남서 ‘동료 확진’ 소식에 직원들 잠긴 공장문 부수고 탈출
7민간정보조사기관 서치코, 목원대학교와 업무 협약 체결
8文대통령, 오창 LG에너지솔루션 방문... K-배터리 발전 전략 발표
9정부, 수도권 거리두기 선제격상 고려
10‘사랑해요 밀키스’ 중국에서도 통했다... 올해 상반기 1620만캔 수출
  • 제호 : 미디어서치인
  • 등록번호 : 서울,아52680
  • 등록일자 : 2019.10.31
  • 발행·편집인 : 이도현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건우
  • 발행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28,
    906호 (STX V-Tower)

  • TEL : 1577-1548
  • 이메일 : help@search-i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