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 '틱톡(TikTok)'으로 실시간 '서울 나우'(SEOUL NOW) 캠페인 진행

생활

서울관광재단, '틱톡(TikTok)'으로 실시간 '서울 나우'(SEOUL NOW) 캠페인 진행

김정연 기자 승인 2020.04.14 09:43
서울관광재단이 서울시와 틱톡(TikTok)에서 실시간 서울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서울 나우'(SEOUL NOW)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틱톡은15초 이내 분량의 짧은 영상 속에 메시지를 담아 전달하는 숏클립 동영상 플랫폼이다.

서울 나우 캠페인은 오는 18일까지 5일간 틱톡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서울 명소 5곳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이후에는 참여형 챌린지를 이어가며 다양하고 생동감 있는 서울의 현재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캠페인을 통해 석촌호수, 남대문, 남산, 한강, 경복궁 등 서울 대표 명소 5곳의 모습이 차례로 생생하게 중계된다.

방송 첫날 석촌호수의 풍경은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13시간 동안 송출되고, 이후 4일간은 1차 방송(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과 2차 방송(오후 5시부터 오후 8시까지)으로 진행하여 서울의 낮과 밤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여수 거북선축제’ 가을로 잠정 연기
[여수거북선축제. 여수시 제공] 전남 여수를 대표하는 축제인 거북선축제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연기됐다. 전남 여수시는 올해 거북선축제 개최시기를 가을로 잠정 연기했다고 2…
강유리 0
세종시 첫 건축물 보물 지정 예고... 비암사 극락보전
사진 = 세종시 제공 문화재청이 세종특별자치시 전의면에 있는 세종특별자치시 유형문화재 제1호 '비암사 극락보전(碑巖寺 極樂寶殿)'을 24일 보물로 지정 예고했다. 건물 조성연대에 …
허윤아 0
카카오프렌즈, ‘프렌즈 인 제주’ 로 ‘지역 상생’
[사진=카카오프렌즈] 카카오프렌즈와 카카오메이커스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상생 프로젝트를 기획, 제주 지역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특산물과 캐릭터 IP(지식재산권)를 결합한…
박서진 0
현대자동차, 내달 2일부터 '더 뉴 싼타페' 가솔린 모델 사전예약
'더 뉴 싼타페' 가솔린 2.5 터보 [사진 제공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11월 2일부터 ‘더 뉴 싼타페’ 가솔린 2.5 터보 모델의 사전계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30일 현…
허윤아 0
코로나로 인해 우울한 '일상 속 걷기 여행'으로 이겨내봅시다.
나 혼자 또는 가족과 '두루누비'로 동네 산책하면 선착순으로 걷기 왕 증서와 선물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는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와 함께 국민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박진주 0
Now
서울관광재단, '틱톡(TikTok)'으로 실시간 '서울 나우'(SEOUL NOW) 캠페인 진행
서울관광재단이 서울시와 틱톡(TikTok)에서 실시간 서울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서울 나우'(SEOUL NOW)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틱톡은15초 이내 분량의 짧…
김정연 0
Hot
'울주군 영남알프스' 장비없이 뛰는 트레일러닝대회 가을 개최…
울산시 울주군은 문화체육관광부의 지역특화 레저·스포츠·관광 활성화 사업 공모에 '산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 도전 영남알프스'가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이 사업은 가지산과 신불산…
최민주 0
Hot
전북 군산시 '사진 찍기 좋은 곳' 공모
전북 군산시가 '사진 찍기 좋은 곳'을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25일까지 공모한다. 주요 관광지와 문화 유적, 생태환경을 잘 보여줄 수 있는 포토존을 발굴해 관광 상품화하기 위한…
김정연 0
뮤지컬 ‘태양의 노래’ 5월 초연... 온유, 원필, 영재 등 캐스팅
1뮤지컬 ‘태양의 노래’ 5월 초연... 온유, 원필, 영재 등 캐스팅
2‘코로나 생이별’ 요양병원, 오늘부터 면회 재개
3윤석열 32%로 급반등... 이재명 24% 이낙연 15%
4에이프릴 나은, 드라마 ‘모범택시’ 하차
5코로나19 이후 집의 개념 변화... ‘숲세권’ 선호 뚜렷해져
6美 아이다호 주민들 방역지침 항의 ‘마스크 화형식’
7부동산정책 부정평가 74% 최고치
8넥슨, 확률형 아이템 논란 반성... 확률 전면 공개
9교육부, ‘정시 확대’ 대학 75곳에 560억 원 지원
10LH, 땅투기 의혹에 대국민 사과... 토지거래 사전신고 도입
  • 제호 : 미디어서치인
  • 등록번호 : 서울,아52680
  • 등록일자 : 2019.10.31
  • 발행·편집인 : 이도현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건우
  • 발행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28,
    906호 (STX V-Tower)

  • TEL : 1577-1548
  • 이메일 : help@search-in.kr